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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인증서 는 현대 사회에서 필수불가결한 디지털 인증 수단으로, 이를 활용하여 간편한 뱅킹 서비스 및 온라인 공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모바일인증서 의 발급 및 재발급 방법, 유의사항,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센터 - NongHyup Bank - 농협중앙회

 

농협 모바일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농협 모바일인증서 를 발급하거나 재발급하는 절차는 간단합니다. 먼저 NH 농협 어플을 실행한 후, 인증/보안 메뉴를 선택하고 NH모바일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후 본인인증 및 농협 계좌번호 입력을 거쳐 재발급이 완료됩니다. 재발급은 발급일로부터 3년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계

절차

1

NH 농협 어플 실행

2

인증/보안 메뉴 선택

3

NH모바일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 클릭

4

본인인증 및 농협 계좌번호 입력

5

재발급 완료

 

농협 모바일인증서의 기능과 참고사항

NH 모바일인증서 는 본인인증, 전자서명, 간편 송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발급된 인증서는 3년 동안 유효하며, 기기변경이나 앱 재설치 등으로 데이터가 초기화될 경우 재발급이 필요합니다.

 

농협 모바일인증서 사용 방법

NH모바일인증서 는 NH스마트뱅킹의 로그인 수단으로 활용 가능하며, 온라인 공공 서비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홈택스에서 NH모바일인증서 를 선택하여 간편인증을 진행한 후 NH스마트뱅킹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 모바일인증서 는 간편하고 안전한 디지털 인증 수단으로, 농협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발급 및 재발급 절차를 숙지하고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뱅킹 생활을 즐겨보세요.

항목

내용

발급/재발급 절차

1. NH 농협 어플 실행 2. 인증/보안 메뉴 선택 3. NH모바일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 클릭 4. 본인인증 및 농협 계좌번호 입력 5. 재발급 완료

재발급 가능 시기

발급일로부터 3년이 경과한 경우

모바일인증서 유효기간

3년

기기변경 및 앱 재설치 시 재발급 필요 여부

필요

최대 송금 한도

최대 5백만 원까지 간편 송금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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