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는 LG U플러스의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 및 문의를 처리합니다. 서비스의 종류나 고객 응대는 직영점과 대리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영점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고객 응대가 친절하고 깔끔하게 이루어집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연락처

다양한 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다음 연락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연락처

핸드폰

114, 15440010, 0800197000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101, 16447000

 

운영 시간

고객센터 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평일

09:00 ~ 18:00

평일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18: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2:00

 

다양한 접속 방법

LG U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에 접속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원과의 전화연결 또는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앱

모바일 앱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대표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다양한 자주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상담원 연결 방법

빠른 상담원 연결을 위해 다음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면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1. 신규가입 문의
  2. 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3. 고장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6. 휴대폰문의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챗봇 사용방법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LG U플러스 고객센터 에 쉽게 연락하고 문제를 해결하세요.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 접속

내용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 15440010, 0800197000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IOT) 고객센터 전화번호

101, 16447000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평일 18:00 ~ 22:00토, 일, 공휴일 09:00 ~ 22:00

빠른 상담원 연결 방법

114를 누른 후 다음 버튼을 차례대로 누름신규가입 문의: 1번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2번 ▶ 0번고장신고: 3번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5번 ▶ 0번휴대폰문의(1544-0010): 6번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챗봇 사용방법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챗봇을 이용 가능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링크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당신의 U+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앱 링크

당신의 U+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당신의 U+(고객센터) 아이폰 앱 링크

당신의 U+고객센터 아이폰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링크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상담원 통화 가능시간 확인하기 링크

상담원 통화 가능시간 확인하기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링크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휴대폰결제 문제 해결하기 링크

휴대폰결제 문제 해결하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LG 유플러스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 링크

LG 유플러스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 접속 링크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 접속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