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케이브로드밴드 고객센터는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중요한 소통 창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의 주요 정보와 함께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yspeed 바로가기

 

에스케이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정보

SK브로드밴드는 대한민국에서 주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긴급한 문제에 대해서는 24시간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려면 무료 전화번호인 106 또는 080-8282-106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에스케이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장이나 요금 관련 문의는 단축번호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문의 종류

1번

가입 문의

2번

고장 문의

3번

요금 및 변경 문의

4번

해지 문의

8번

기업 전용 상품 문의

0번

상담사 연결

 

또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myspeed 바로가기를 통해 인터넷 속도를 측정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AS 요청이 가능합니다.

 

myspeed 바로가기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및 매장 찾기

에스케이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서는 고장 신고나 이전 설치 신청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전 설치 신청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 온라인 신청을 통해 기다림 없이 빠르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 방법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전 설치 신청 링크

 

또한, 고객센터와 가까운 매장을 찾고 싶으시다면 에스케이브로드밴드 매장 찾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 방문을 통해 직접 상담을 받거나 필요한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도 누릴 수 있습니다.

 

에스케이브로드밴드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가정 내 pc/tv 이동 신청

 

SK브로드 밴드 리모컨 분실, 파손 교체 신청 바로가기

 

SK 브로드밴드 서비스 가능 지역 조회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