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단축번호
@개구리@ 2022. 8. 30. 16:53
어서오세요. 오늘은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수 있는 고객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드려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드려 보고 있는 통신사이기도한데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눌수가 있을듯합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그리고 유선서스로 저마다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쉽게 휴대폰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을 겁니다.
먼저 무선서비스로 분류되어지는 휴대전화 서비스에 대한 고객센터 안내이랍니다. 휴대전화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주셔서 연결하실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하실수도 있어요.
앞 두번호는 꽁짜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하세요. 그리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연중무휴로 지원이 되어 지고있답니다.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된 부분입니다. 소리만 들어서는 약간 답답해보시게 느껴지실 분도 있을겁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큰 서비스에 관련된 ARS안내도도 준비해보았어요. 위에 희망하는 항목이 없다면 0번을 누르셔서 상담사 연결을 해보면 되겠죠.
또한 다음은 유선서비스에 대한 부분이신데요. 온라인이나, 집전화 그리고 TV등의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하실때 이용을 해보시면 되거든요. 공짜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해보시면 되어지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동일하시게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어 지시는데요.
역시 유선서비스에 관련된 부분도 안내가 되게 되어진 페이지가죠. 온라인이나 TV는 위에 안내해본 전화로 문의를 해보면 되겠죠.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안내를 해본 설명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