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편리한 인증 방법으로 뱅킹을 즐기자!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 위해 공인인증서(금융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은행을 방문하여 저장매체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했지만, 현재는 휴대전화나 PC로 비대면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1. 약관동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합니다.
  2. 계좌정보 입력: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신한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3. 보안확인 절차: 추가 인증을 선택하고 SMS 인증을 진행합니다.
  4.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설정: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 저장 위치를 설정합니다. (최소 10자리 이상의 암호 사용)
  5. 인증서발급 완료: 위 과정을 마치면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사용하기

발급 완료 후 저장 위치와 암호 설정을 마치면 신한은행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보세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요약정보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위해 공인인증서(금융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은행 방문 없이 휴대전화나 PC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발급 방법은 약관동의, 계좌정보 입력, 보안확인 절차, 인증서암호 및 저장위치 설정, 인증서발급 완료로 구성됩니다.
  • 발급 완료 후 저장 위치와 암호 설정을 마치면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