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필립스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필립스 AS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OK 홈서비스 접수 페이지

 

필립스 AS 방법

필립스 제품의 AS는 필립스 코리아에서 POK라는 AS 대행업체에 외주를 주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POK는 필립스 뿐 아니라 다른 해외 가전제품 브랜드의 AS도 도맡아 하는 업체입니다. 필립스 AS센터는 전국에 운영되며 가까운 지점을 찾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를 원하는 경우도 해당 지점이나 대표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AS센터 찾는 방법

  •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AS를 받고싶은 제품을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가까운 필립스 AS센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OK 홈페이지에서도 가까운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AS센터 운영 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공휴일: 휴무 (비대면 AS센터)
  • 서울시 강서구 퀸즈파크 빌딩 지하 2층
  • 24시간, 365일 운영

 

AS 비용

  • 개인 소형 가전제품의 필립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 무상보증기간 이후의 AS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요금에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 출장서비스를 받는 경우, 출장비로 1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품별)

  • 소비자 가전: 080-600-6600
  • 슬립케어: 080-500-0004
  • 의료기기: 080-3772-7777
  • TV: 1644-3243
  • 모니터: 1661-5003
  • 배터리 및 충전기, 오디오 및 비디오: 02-3273-3000
  • 전화, 헤드폰, 홈오디오: 02-2038-2146

 

필립스 제품 보증 기간

필립스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24개월)입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보증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로 계산됩니다. 무상수리 조건 및 유상 수리 조건이 설명되어 있으니, 필립스 제품을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각 지역의 필립스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가 제공되어 있으니, 필요한 경우 찾아가시거나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수리센터

서울시 강서구 퀸즈 파크 빌딩 지하 2층에 위치한 비대면 수리센터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필립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K 홈서비스 접수 페이지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필립스 제품보증

 

이상이 필립스 AS에 관한 모든 정보입니다.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AS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AS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POK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