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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라이프 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센터 를 통해 필요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생명 라이프고객센터 및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가입고객 서비스

가입한 고객들은 보험계약내용, 신청, 대출, 퇴직연금 조회 및 변경을 사이버창구나 스마트창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창구는 신한라이프 또는 Square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사이버창구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에서는 1588-5580, 해외에서는 82-2-2131-3000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ARS는 365일 08:00 ~ 23:00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24시간 서비스로는 카드분실신고, OTP해지, 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 등이 있습니다.

 

통화료 및 상담사 연결 서비스

통화료는 3분당 42.9원이며,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는 통신사 요금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사고보험금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

ARS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보험관련서비스, 비밀번호관리, 카드분실/폐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전자민원 접수방법

청각장애 고객은 손말이음센터를 통해 보험사 고객센터 직원과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다문화가족은 다누리콜센터 또는 한국 외국인 노동자 지원센터를 통해 언어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라이프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고객센터 를 통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나 상담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580 (국내) / 82-2-2131-3000 (해외)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ARS 365일 08:00 ~ 23:00

통화료

3분당 42.9원

자동화 서비스

ARS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장애인 전자민원

손말이음센터 및 다누리콜센터 이용 가능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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