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청호나이스고객센터 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청호나이스 는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 는 제품 구입, AS 신청, 렌탈 반환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자가점검 확인하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안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문의사항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늘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챗봇 상담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 주세요.

AS 신청이나 제품 구입과 같은 각종 문의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2290

 

AS 및 이전 설치, 제품 구입, 계약 진행 관련 문의 등은 각각 다음 번호로 문의 가능합니다:

상담사 번호

목적

1

AS 및 이전설치 문의

2

제품구입 문의

3

계약진행 문의

4

렌탈 반환 문의

5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6

기타 문의

9

카카오톡 챗봇 상담

 

AS 수리 및 이전설치는 평일 기준으로 가능하며,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AS 수리는 보증 기간 내 무상으로 진행되며, 자가점검이 가능한 항목들을 확인 후 AS를 요청해 주세요.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는 언제나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2290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9시 - 18시
  • AS 수리 및 이전설치 예약 : 사전 예약이 필요함
  • AS 수리비용 : 보증 기간 내 무상, 기타 경우는 계약 및 고장 상황에 따름
  • 자가점검 가능 항목 : 전원 공급 확인, 물의 이상 확인 등

 

 

청호나이스 정수기 자가점검 확인하기

청호나이스 공식 홈페이지

댓글